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팁

구글 계정 무한대로 만들기 - 건너뛰기 버튼이 없을 때 해결 방법

by ⁘⁖ 2022. 3. 6.

티스토리 블로그를 여러 개 만들고 싶을 때 핸드폰 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구글 계정을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PC 모드로 구글 계정 만들기를 들어가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는다. 그 해결법은 바로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갔는데도 건너뛰기 버튼이 없다

모바일 버전으로 지메일에 들어가서 프로필 누른후 -> 다른 계정 추가-> 계정 만들기 -> 본인 계정 -> 성, 이름 입력하기 -> 생일과 성별 정보 입력-> 아이디 입력-> 비밀번호 입력까지 완료하면 보안 문자 입력이라는 페이지가 뜬다.

보안문자 입력페이지 휴대전화로 인증코드 받기


아이폰에서 지메일 앱으로 들어가서 계정을 만들다 보면 이렇게 휴대전화로 인증코드 받으라고 보안문자 입력 페이지가 나온다. 보안 문자를 입력하려면 휴대전화로 인증코드를 받아야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건너뛰기 버튼이 안 보인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되나.

 

안드로이드 폰으로 들어가면 해결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아이폰 말고 안드로이드 폰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전화번호를-추가하는-화면전화번호를-추가하는-화면-2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는 전화번호 추가화면에서 건너뛰기 버튼이 보인다

이렇게 안드로이드 핸드폰으로 들어가면 건너뛰기 버튼이 보인다. 아이폰만 사용하는 아이폰 유저들은 건너뛰기 버튼이 안 보인다면 당황하지 말고 가족이나 친구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빌려서 구글 계정을 만들면 된다. 

 

처음에 건너뛰기가 없어서 패닉이 와서 혹시 구글에서 보안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해서 이제 이 방법이 막혔나? 하는 생각을 하고 좌절을 했었다. 그런데 다행히 내가 업무용으로 쓰고 있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이 있어서 해봤더니 아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 오늘이 2022년 3월 6일인데 이 방법으로 아직까지 잘 되고 있다. 

 

 

댓글